본문 바로가기
잘먹자

[명동] 만원도 안하는 마라탕 맛집!! 신룽푸 마라탕

by 정보요정별이 2018. 10. 11.
반응형

출근을 하면 '점심에 뭘 먹을까?' 고민한다. 


의견을 공유해서 한정된 식당 중에서 그날 땡기는 걸 먹으러 간다.ㅋㅋ


오늘은 바로 신루풍 마라탕!!




오랜만에 간 것처럼 소개하지만, 사실은 지난주에도 갔었다.ㅋㅋ

여길 맨날 지나쳤었지만 왜 그동안 가지 않았을까.

알았으면 더 자주 갔을거다.


위치는 명동역 3번 출구로 해서 명동 주민센터와 퍼시픽 호텔쪽으로 

더 올라가다보면 채움 김밥집 앞에 있다.




마라탕은 100g당 1600원이고, 순한맛, 오리지널, 매운맛, 미친맛이 있는데 

겁먹고 오리지널먹었다가 내가 알던 마라탕맛이 아니었다.

다음번에는 매운맛으로 도전했는데 딱이다! JMT!!


마라탕말고도 마라반, 마라샹궈, 꿔바로우, 량피 등 다양하다. 

볶음밥같은 것도 파는데 마라탕이 훨씬 맛있다. 


오전 10:30부터 오후 2:00까지 점심특가로 

마라탕이 1인분에 7,000원, 고기추가하면 9,000원이다. 

혼자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주문은 자유롭게 원하는 만큼 담아서 가져다주면 계산해 준다.



해물과 꼬치는 가격이 조금 더 비싸다.



우리는 늘 소고기를 추가해서 먹는다. 맛있으니까ㅋㅋ



그럼 조리를 거쳐 마라탕이 짠!



캬~ 국물이 정말 끝내준다!!!


나같이 마라탕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곳이다. ㅋㅋ


가격대비 훌륭한 맛과 양!

마라탕 뷔페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뷔페만큼 배가 부르다.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훌륭하다 훌륭해


재방문 의사는 늘 백프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