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자

서촌맛집, 경복궁역맛집, 대림미술관 근처 칸다소바

by 정보요정별이 2019. 10. 21.
반응형

지난 1월에 대림미술관으로 코코카피탄전 보러갔을 때 서촌 맛집 칸다소바에 가봤다.

 

경복궁역 맛집 칸다소바 서울특별시 종로구 체부동 28-2

 

대림미술관에서도 가까워서 웨이팅도 해야하고 밥도 먹어야해서 다녀왔다~ 5분이면 간다

 

 

처음가봐서 찾고 있었는데 사람들 줄이 길게 서 있어서 왠지 그곳이 칸다소바일 것 같았다.

 

 

칸다소바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 3시부터 5시까지다.

도착한 시간이 4시 50분이어서 줄이 길게 서 있는 같았다.

 

 

가게 내부 사이즈를 몰라서 이거 괜히 기다렸다가 계속 기다리기만 하고 못먹는게 아닐까 했는데 자리가 상당히 많았다!! 

쭉쭉 들어가서 중간에 서 있던 내 뒤에 서 계신 분까지 들어갔다.

그리고 생각보다 음식도 빨리나오고 다들 빨리 먹어서 자리가 금방금방 빠지는 것 같았다.

 

 

주문은 기계가 받는다.

칸다소바는 단품만 파는데요, 뭘 먹을지 고민할 필요가 없다.ㅎㅎ

마제소바 두개랑 일본 사이다 라무네를 시켰다.

 

 

테이블 앞에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법과 소개가 적혀있다.

 

 

라무네가 먼저 나왔다.

 

 

처음에 이거 어떻게 하나 싶었는데 뚜껑까서 탁 치면 얼음이 슝 떨어지는 것 같았다!

 

 

요렇게 얼음이 둥둥

신기했다 ㅋㅋ

맛은?! 캔디바 아이스크림 맛...

나는 괜찮았는데 남편은 별로랬다 ㅋㅋㅋ

 

 

단무지 맛있다~

 

 

여기서 면을 뽑나보다 

 

 

오픈 주방이구~

 

 

이렇게 옷과 가방을 걸어둘 수 있게 해놔서 자리가 좁아도 전혀 불편함 없이 먹을 수 있었다~

 

 

마제소바가 나왔다~!!

색감이 너무 이뻤다 ㅎㅎ

 

 

62가지 재료가 들어간 비빔라멘 마제소바!

 

 

국물없는 라멘은 처음인데 비쥬얼은 합격이닷

 

 

요리조리 잘 섞어 주고~

한입 먹어보면?! 맛있다!

근데 딱히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 ㅋㅋㅋ

기억 안나는 맛?? ㅋㅋㅋㅋㅋ

근데 잘 먹었다! 평소 못 먹어보던 맛이어서 생소 했던거지... 맛이 없지는 않았다!

 

 

면을 다 먹으면 밥을 달라고 한다~

면이 남았을 때 달라고 해도 된다.

면과 밥을 잘 섞어서 맛있게 먹는다.

 

맛있게 먹었다~!

음 근데 줄서서까지 먹을 맛은 아닌 것 같고... 궁금하니까 한번쯤 먹어보면 좋을 것 같은 곳이다~!

 

 

 

 

#서촌맛집 #마제소바 #대림미술관 #대림미술관맛집 #경복궁맛집 #경복궁데이트 #서촌데이트 #경복궁역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