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자

사당브런치 유어플레이스 추천 (ft. 화이트캐럿 카페)

by 정보요정별이 2019. 10. 21.
반응형

친구들과 조찬회동을 했다 ㅋㅋ

아침 10시부터 사당에서 모였다!

10시에 만나는 일이 흔치 않지

 

조찬모임을 하기에 어디가 좋을까 열심히 찾아서 고른 곳은 사당브런치 맛집 유어플레이스다!

 

 

 

사당역에서 9분정도 걸어가면 아담한 유어플레이스가 나온다.

 이수역이랑도 가까워서 이수역에서도 찾아갈 수 있을 것 같다.

 

이수역 맛집 유어플레이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457-18

 

11번출구에서 나와서 쭉 직진하다가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서 잘찾아가면 된다. 

자세한 길은 지도에게!

 

 

 

유어플레이스 내부

 

테이블은 6개 정도 되는 것 같다.

저희가 1등으로 도착해서 너무 작고 조용한 분위기라 떠들 수 있을지 고민했는데,

사람들이 쭉쭉 오더니 자리가 꽉 찼다!!

시끌벅적 해져서 눈치보지않고 잘 놀다 왔다ㅋㅋ

이곳은 브런치먹으러온 손님들로 아침부터 인기가 많이 곳 이었다!

 

 

 

창밖도 볼 수 있어서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다!

친구들끼리 커플들끼리 많이 오는 곳인 것 같다~

 

 

다 맛있게 생겼다!!

우리는 세명이서 핫잉글리쉬와 프렌치티즈토스트 맥앤치즈를 시키고 커피 쥬스 라떼를 시켰다.

 

 

 

음료가 먼저나왔다.

 

 

 

 

 

다음으로 핫잉글리쉬가 나왔다.

계란후라이 비쥬얼 끝짱!

아주 먹음직스럽게 생겼다!!

달걀노른자 터트리는 맛이 아주 일품이다!ㅋㅋ

 

 

 

 

다음으로 프렌치치즈토스트가 나왔다~

프렌치토스트는 역시나 맛있었다!

근데 프렌치토스트 최고봉은 버터핑거인거 같다 ㅋㅋㅋ

여기서 그걸 기대하면 안되지만...

친구는 아주 맛있게 먹었다~

 

 

 

마지막으로 맥앤치즈가 나왔다~

모두가 아는 맛~ 그맛이다 ㅋㅋ

느끼한건 아침부터 잘 못먹는데 맛있게 몇 번 먹었다 ㅋㅋ 

속에 빵이 숨어 있으니 잘 찾아서 먹어야한다

 

끝ㅋㅋ

 

그리고 카페 가려고 이동했다.

 

우리는 멀리 이동하는거 좋아하지 않는다~ㅋㅋ

이곳에 오다보면 중간에 화이트캐럿이라는 카페가 나온다!

 

후식을 먹으러 화이트캐럿으로 갔다.

 

 

 

화이트 캐럿은 맛있는 케이크를 판다.

 

 

 

 

넓은 공간이 매력적이다.

역시나 시간이 지나자 사람들이 꽉꽉 찼다~

 

 

 

딸기케이크와 음료를 시키고 밀린 수다를 떨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구롬 사당에서 놀기 끝!

 

 

#사당데이트 #사당맛집 #이수역맛집 #사당카페 #이수역카페 #화이트캐럿 #유어플레이스 #사당브런치 #브런치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