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놀자(해외)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맛집 라멘, 카페 하이소사이어티

by 정보요정별이 2018. 12. 16.
반응형


마리나베이샌즈에는 푸드코트도 있고 레스토랑도 있다.
많은 식당들 중에서 라멘집을 갔었는데 맛있었다.
조금 짜긴 한데 다 짠 것 같으니 ㅋㅋ 괜찮았다.


점심시간에 딱 맞춰서 가면 줄서서 기다려야 한다.
우리는 12시에 갔는데 바로 앉았도, 우리 뒤로 줄이 길어 졌다.


내부는 꽤 넓다.


혼자 먹는 좌석도 있어서 솔로 여행자가 혼밥하기에도 나쁘지 않다!


샐러드를 시켜서 에피타이저로 먹었다.
계란이 반숙으로 나오는데 맛있었다.
고기들이 얹어져 있었고 깔끔하니 괜찮았다.


교자도 맛있었다. 평범한 맛 ㅎㅎ


매운맛 라멘을 시켰는데 이름을 까먹었다...
맛은 있었지만 매우 짰다...
저기 빨갛게 뭉쳐있는 된장같은 소스가 짰다...
맵진 않았는데 짰어.. 그거 빼고는 맛있었다!!


살짝 느끼해서 콜라가 참 맛있었다 ㅋㅋㅋ

다른 분들도 각자 맛있는 라멘을 시켰다.
여기는 뭘 시켜도 기본빵은 하니까 라멘은 취향대로 골라먹으면 될 것 같다.
가격은 싱가폴답게 비싸다^^
가격이 꽤 있다.

싱가포르 음식이 너무 맛없고 갈 곳 없으면 추천한다.
싱가폴 음식이 잘 맞으면 푸드코드도 괜찮다~!
​​


다먹고 차 마시러 하이소사이어티에 갔다.
​​​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와 마카롱이 가득하다.
​​​


장식된 꽃도 이뻤다 ㅋㅋ
디저트 색깔들이 알록달록 하니 아름답다 ㅋㅋ
​​​


귀엽게 생긴 디저트들
​​​


초코케이크를 시켜서 먹었는데 맛있었다.
엄청 부드러웠다.
​​


티팟이 크다 ㅋㅋㅋ
따라도 따라도 가득하다.
캐모마일, 페퍼민트, 에스프레소를 시켰다.
​​


우아하고 고급진 분위기다.
​​


그렇다고 엄청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ㅋㅋ
독특한 장식과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니 가볼만 하다.
맛있는 차와 디저트도 즐기면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