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놀자(해외)

[싱가포르] Orgo 루프탑바, 머라이언파크 야경구경

by 정보요정별이 2018. 12. 17.
반응형

옥상에서 머라이언파크, 마리나베이샌즈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에스플레네이드에 있는 Orgo 루프탑바다.


유리로 된 곳이 참 이쁘기도 하고 분위기 있다.

근데 여기 찾아가는데 꽤 힘들었다!!
구글지도만 믿고 대충 찾아갔다가 엄청 헤맸다 ㅋㅋㅋ
미리 블로그로 길 좀 익히고 갈 걸 그랬숴.

급하게 찾아서 그런지 블로그에도 자세히 찾아가는 방법을 설명한 곳을 못봤다.

Esplanade역에서 오르고 Orgo 찾아가는 방법!
1. 에스플레네이드역으로 간다.
2. 표지판을 보면서 에스플레네이드 씨어터를 찾아서 나간다. (몰에서 쭉걷다가 왼쪽으로 빠져서 문을 열고 나가야 한다.)
3. 씨어터에 도착하면 들어가지말고 직진해야 된다!! 쭉쭉 (씨어터들어가서 한참을 헤맸다ㅋㅋ 아무 것도 없다..)
4. 쭉쭉 직진하다보면 리버따라서 멋진 풍경과 화려한 건물이 나온다. 노천카페와 레스토랑 화려한 LED건물, 에스플레네이드몰로 들어간다.
4. 4층으로 올라가면 도착!!


이렇게 화려한 건물 위에 오르고가 있다!ㅋㅋ


야경즐기기 좋은 루프탑바다.


예쁘다 너무 예쁘다​



마리나베이샌즈몰도 보인다.
역시 예쁘다 ㅠㅠ
레이저쇼할때 맞춰서 가면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보면서 레이저쇼를 즐길 수 있다.


에스플레네이드는 두리안 처럼 생겨서 두리안이라고도 부른다~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면 근사하다.

루프탑바에서 시원한 맥주와 야경을 즐기고 나오면 ​바로 앞에 머라이언파크가 나온다.


파크에서 바라보는 또만나는 마리나베이샌즈ㅋㅋㅋ


바로 왼쪽에는 플라이어도 있다.
​​


에스플레네이드에서 머라이언파크로 가는 다리


다리끝에 머라이언 사자상이 보인다!


다가가면 귀여운 사자상이 물을 뿜고 있다ㅋㅋ


물뿜는 곳 옆에서 보면 이런 뷰가 보인다.


다양한 각도에서 보는 사자상 ㅋㅋ
귀여오


머라이언파쿠 뷰도 너무 좋고 이쁘고 기분이 좋았다.
아름답다 싱가포르 야경 사랑한다.
머라이언파크 낮에 가도 좋지만 밤에가도 좋다.
여기는 필수 코스이니 꼭 가자!!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