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놀자(해외)

[싱가포르] 오차드로드 술집, 버블티 맛집 밀크티 리호 Liho

by 정보요정별이 2018. 12. 18.
반응형




저녁약속이 오차드로드에 있어서 도착한 곳!

역시 오차드로드는 쇼핑거리답게 화려하다. 


오차드로드 쇼핑의 명소에서 조금 떨어지면 펍이 있는 골목길이 나온다.
오차드몰을 등지고 쭉 들어오면 된다.
그럼 그 주변이 다 술집이고 식당이고 그렇다.



제일 끝쪽에 있는 아이스콜드에 들어갔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5시반쯤 도착했는데 사람이 없었다가 조금 시간지나니까 꽉 차서 시끌벅적했다.


사람 가득해진 펍


레페를 마셨는데 진짜 맛있었다.


안주는 피쉬앤칩스였는데 맛이 괜찮았다!!
근데 내가 사진을 다 먹고 찍어서... 저것만....
마땅한 안주가 없다면 피쉬앤칩스 강추!!



오차드로드는 쇼핑거리로 유명한데 쇼핑열심히하고 아이온가서 야경도 보고 펍에서 맥주도 한잔하면 괜찮을 것 같다.


클락키 역으로 가는 길에 버블티 가게 리호를 찾았다.
버블티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나이스 타이밍이었다ㅋㅋ
Liho가 맛집인줄도 모르고 그냥 버블티 가게 이길래 들어갔다!
원래 공차도 좋아하고 대만에서도 버블티 많이 마셔서 버블티 진짜 좋아하는데 리호도 완전 맛있었다.


간판이 날아갔다... 빛이 조절이 안되네 ㅋㅋ

전면광고가 너무 맛있게 생김 ㅋㅋ



비쥬얼 끝난다.
맛있어보인다.
또 마시고 싶다ㅠㅠ


저거 컵에 막 묻어있는 저거가 궁금했다.
대만에서 보니까 펄을 컵에다가 잔뜩 묻힌거더라.
맛있어보이게 ㅋㅋ
근데 같이 간 분은 더러워보인다고 했다 ㅋㅋㅋ
맛있음!!!!


C5 브라운 슈가 펄 프레시 밀크였다.
다 맛있어보여서 다 마시고 싶었는데 제일 무난한거 시켰다.
완전 만족했다! 내가 딱 알던 맛. 내가 딱 상상했던 맛.
훌륭해~~~!!


그래서 다음날 부기스역에서 올라오면서 또 발견해서 또 마셨다 ㅋㅋ
첫날은 사이즈를 작은거 시켜서 너무 아쉬워서 다음날은 라지사이즈로 시켰다!!
역시 버블티는 라지다 라지!!!
여기 강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