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자

인사동 간장게장, 해변의 꽃게, 게장 무한리필!! 맛집 추천!!

by 정보요정별이 2019. 10. 24.
반응형

 

대림미술관에 전시를 보러 가려고 했지만,

사람이 너무 많이 몰려서 볼 수가 없었다ㅠ

5시 반에 갔더니 웨이팅이 2시간이라는....

웨이팅 목록에 올려뒀더니 한시간 뒤에 차례가 됐다고 연락이 왔다.

저녁을 먹고 돌아오자!하고 경복궁역 맛집을 찾았지만,

딱히 가고 싶은 곳이 없었다..ㅠㅠ

 

그래서 과감히 포기하고 스크랩해뒀던 인사동 간장게장 맛집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다!

이름하야 해변의 꽃게!!

두둥!

 

평소에 간장게장, 양념게장, 간장새우를 매~~우 좋아하기에

무한리필이라는 글자만으로도 갈 이유가 충분히 되기에

네이버 블로그가 맛집이라고 리뷰하기에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인사동 메인거리에서 사이드로 빠지면 해변의 꽃게가 나온다.

설명 왜이러지? ㅋㅋㅋ 네이버 지도 보시면 좋겠다

 

 

해변의꽃게 인사동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3길 5-3

 

인사동 걷다보면 금방 찾을 수 있다. ㅋㅋ

 

 

 

입구가 두군데 이다. 반대편에도 있어서 어디로든 접근이 용이하다. 

유명한 곳이어서 자리가 없진 않을까 걱정하며 갔지만,

음~~ 걱정 노노~~

자리가 아주 많았다!ㅋㅋ 좌석이 아주 많음!

 

 

 

무한리필 메뉴는 큰상, 중간상, 작은상이 있다.

처음이니까 다 맛보고 싶어서 큰상으로 먹었다!

지금보니까 스페셜도 있었네?ㅋㅋ (못봤음..)

 

 

 

간장게장 비쥬얼 끝내준다!!

맛도 괜찮다!!!

꺄아아 너무 좋아~ 간장게장을 무한리필로 먹는거슨 행복 ㅋㅋㅋ

 

 

 

양념게장도 너무 맛있다!!

양념이 매우면서도 달달해서 맛이 꿀맛ㅋㅋ!!

또 먹고 싶다 ㅠㅠ

 

 

 

뭐니뭐니 해도 간장새우!!

진짜 최고 맛있다~~~

까기가 힘들어서 손이 잘 안가지만 그 맛을 생각하면 

수고로워도 까야지!

 

 

 

이건 김치전인데 이것도 진짜 꿀맛...

참나 뭔 부침개까지 맛있어???

맛있다~~

 

 

 

여기에 막걸리도 무한리필인데, 막걸리까지 먹으면 크으

 

 

 

꽃게탕이 나와서 끓기 시작.

 

 

 

보글보글보글보글~~

오오오 진짜 시원해요!! 국물 짱짱!!

 

 

 

너무너무 맛있는 한상이었다!!

 

나는 또 갈거다~~!!

엄마랑 언니랑 여수에서 게장을 너무 맛있게 먹은 적이 있어서 다 같이 한 번 가야겠다 ㅎㅎ

인사동맛집 인정이다

 

 

#인사동맛집 #인사동무한리필 #인사동간장게장 #인사동양념게장 #해변의꽃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