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자

엄청 큰 스시 초밥맛집 스시어왕 포장

by 정보요정별이 2020. 7. 12.
반응형

남편이 스시어왕에서 스시를 사왔어요~

엄청 큰 스시에 깜짝놀랐답니다.

 

 

14000원짜리 초밥이랑 11000원인가하는 연어롤을 사왔어요~

배고팠는데 먹을 생각에 너무 설렜어요 ㅋㅋ

 

 

집에는 맥주도 한캔 따서 준비했습니다~

 

 

크으 다시봐도 시원해보이네요 ㅎㅎ

 

 

초밥위에 올라가는 스시 크기가 장난아닙니다.

장어도 엄청 길고, 연어도 엄청길고 아주 실해요!

 

 

연어롤도 엄청 큽니다...

 

 

엄청난 크기와 꽉찬 게맛살, 연어롤~

두개만 먹어도 배가 확 부릅니다 ㅎㅎ

 

 

손가락을 대봤는데도 감은 잘 안오네요 ㅎㅎ

얼마나 큰지 한입에 못 먹습니다.

 

 

스시먹고 싶을 때 스시어왕이 생각날 것 같네요~

스시어왕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