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자

정말 진국인 진한 콩국수 맛집 시청역 진주회관

by 정보요정별이 2020. 7. 13.
반응형

 

시청역 진주회관, 여름이면 줄이 너무 긴 진주회관

여름마다 생각나는 진주회관

 

저는 콩국수를 많이 좋아하지는 않지만

진주회관 콩국수는 진짜 맛있어요!!

국물이 정말 진합니다!

 

 

점심시간에 줄서서 들어갔어요~

근데 생각보다 회전율이 빠르답니다!

후다닥 먹고 나올 수 있었어요~!

 

 

입구가 두군데인데 둘다 줄 설 수 있어요 신기합니다ㅎㅎ

콩국수가 인기 있는 계절, 여름

퇴근하고 저녁에 가면 먹을 수가 없어요~

재료가 소진되면 판매하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조금 멀어도 점심시간에 어떻게서든 가야합니다!!

다행히 이번 여름도 성공입니다 ㅎㅎㅎ

 

 

콩국수가 나왔습니다.

정말 빨리나와요 후다닥~

국물이 정말 끝내준답니다!!

 

 

김치는 1인 1김치로 주십니다

정말 좋아요!

김치 경쟁 할 필요없어요~ㅎㅎ

김치도 참 맛있어요~

 

 

쫄깃한 콩국수 면이 예쁘게 담아져서 나옵니다.

오이나 고명 뭐 이런거 없어요

여기는 오로지 콩국수만으로 승부합니다.

 

 

면을 풀어서 후루룩 먹어봅니다!

오 맛있어요~

 

콩국수를 즐기지 않는 저도 맛있는거면

정말 맛있는겁니다 ㅎㅎㅎ

 

국물이 정말 진해요!

엄마 서울오시면 같이 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