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자

사진찍기 좋은 인사동 한옥 카페 어니언 갔다왔어요~

by 정보요정별이 2020.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노세상입니다!

맛있는 솥밥먹고 어니언 카페로 이동했어요~ 어니언 카페는 회사 팀장님이 추천해준 카페인데요~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 같아요! 엄청 크더라구요~

 

 

 

위치: 서울 종로구 계동길 5 카페 어니언

영업시간: 07:00 - 22:00

 

 

이름이 어니언이라니 귀엽죠? 괜히 애플폰이 떠오르는 네이밍이네요...ㅋㅋ

 

 

 

한옥과 영어이름의 조화, 귀여워서 한 컷 담고~

 

 

카페 내부가 상당히 넓더라구요!! 야외석도 있고 좌식테이블이랑 의자 테이블도 있어요~ 근데 마당이 넓어서 테이블이 많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주말 낮에 가면 사람이 정말 많이서 앉을 자리가 없다던데, 정말 그럴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금요일 저녁에 갔는데 앉을 자리가 몇개 남아 있어서 자리를 잡고 주문하러 갔습니다.

 



정면으로 보이는 곳에 분홍색 조명이 들어와서 너무 예뻤어요!! 저기가 핫플같더라구요!!ㅎㅎ 분홍색 조명 아래서 셀카찍으면 잘나오것같아요 ㅋㅋ

 

 

 

 

카페가 너무 예뻐서 멍하니 계속 바라봤답니다~

 

 

 

커피를 시키러 갔습니다.

 

 

 

원래 저기 위에 긴 테이블에 빵이 쫙 있어야되는데 밤에 갔더니 다 팔리고 몇개 밖에 안남아 있더라구요ㅠ 속상했습니다... 빵은 못먹고 카피만 마셨어요 ㅎㅎ


 

 

커피 원두도 파는데, 포장지가 귀여워요. 재생지에 어니언 로고만 스탬프로 찍은 것 같은데 느낌있숴여!!

 

 

커피가 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커피들고 자리로 갔습니다~

 

 

 

커피 기다리면서 조명이 켜진곳을 구경하러 갔습니다.

 

 

 

 

핑크 조명이 예쁘게 켜진 뒷마당이 나왔어요~

 

 

 

사진 몇장 찍고 음료 찾으러 갔어요~

 

 

왼쪽에 있는 곳에 자리 잡았어요~ 어니언 카페는 어디에 앉아도 분위기가 좋아서 좋았어요 ㅎㅎ

 

 

 

저는 카푸치노를 시켰어요~ 커피 맛은 고소했어요. 다른 곳에서 마시는 커피랑 비슷했는데 맛있었어요!

 

 

 

 

 

친구들이 수다 떨면서 재밌게 놀고 집으로 왔답니다~~

다음에 안국역에 가시면 인사동 핫플레이스 어니언카페도 가보세요!!

 

안국역 솥밥 맛집 조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버튼도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